SEO란 무엇이며 지난 몇 년 동안 어떻게 변화해 왔습니까?

많은 비즈니스 소유주들이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친구들이나 심지어 경쟁사로부터 ‘검색 엔진 최적화'(또는 SEO)라는 말을 듣게 될 것이며, 이 말을 매출 증대를 위한 경로로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SEO란 무엇입니까? 또는, 비즈니스 소유주가 과거에 ‘SEO 서비스’를 시도해 본 결과, SEO가 기대만큼 잘 작동하지 않거나 작동하지만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SEO란 무엇이며, ‘새로운’ SEO가 그 어느 때보다 잘 작동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SEO라고 불리기 전까지 검색엔진 최적화 및 웹사이트 시장 순위 결정에 관한 업무를 수행해 왔습니다. 여기에 변화된 내용이 있습니다 백링크 새 천년이 시작된 이래로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SEO 에이전시가 제공하거나 제공하는 SEO 서비스에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여러 해 동안 SEO를 돌아보고 오늘날 SEO가 무엇인지, 웹사이트에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2000년 SEO

밀레니엄이 시작될 무렵,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던 ‘큰’ 검색 엔진은 라이코스와 익사이트였습니다. 물론, 당시 영국 인구 중 매우 적은 비율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었고, 느린 ‘전화걸기’ 시스템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웹사이트는 한 두 페이지로 빠르게 (20초 이내로) 로딩할 수 있도록 기본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당시 SEO의 관행은 한 페이지에 가능한 한 많은 키워드를 ‘숨기는’ 것이었기 때문에 방문자들에게 그 페이지가 스팸으로 보이지 않도록 하지 않고 검색을 위해 웹사이트를 찾았습니다.

2002년에 구글은 ‘애드워드’라고 불리는 것을 시작했고, 그것은 사람들이 유명세를 지불할 수 있었던 SEO의 죽음으로 예측되었습니다, 현재 인터넷 검색을 시작하는 1위 웹사이트에서.

2003년에 야후는 잉크토미, 알타비스타, FAST를 구입했는데, 이것은 기본적으로 모든 ‘작은’ 검색 엔진의 끝이었습니다. 구글은 스팸 관행과 웹사이트를 단속하기 시작했습니다. 동시에 구글은 ‘애드워드’가 SEO를 죽이지 않을 것이며, 사실 ‘자연스러운 목록’이 방문객들을 그들의 검색 엔진 플랫폼으로 다시 유도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구글은 ‘전문적인 SEO’ 전문가를 인정하기 시작했고, SEO를 스팸하는 것보다 좋은 SEO를 홍보했습니다.

2004년 구글이 스팸메일을 보내는 웹사이트에 대해 조치를 취함에 따라 인터넷에서 ‘금지’된 첫 번째 웹사이트는 “SEO Company”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했습니다.

2006년에 웹사이트 순위를 매기려면 웹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링크가 필요했기 때문에 링크/링크 교환을 구입하는 것이 대유행이었고, 대부분의 웹사이트에는 회사와 웹사이트 링크를 나열하는 웹페이지가 있었습니다(저는 여전히 얼마나 많은 웹사이트가 이 관행을 계속하고 있는지 놀랍습니다).

2004년과 2008년 사이에 검색 엔진 세계에서 유일한 실질적인 “플레이어”였던 Google은 이제 잘못된 링크 관행과 회사에 대한 조치를 취하기 시작했고 스팸 및 링크 구매에 대해 강화하기 시작했습니다. Google이 검색 수행과 관련성 및 내용에 따라 웹 사이트 순위를 매기는 데 집중함에 따라, 모든 “못된” SEO 관행이 실질적으로 제거되는 것으로 끝이 났습니다.

2010년 SEO

2010년과 2015년 사이에 우리는 검색 엔진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주목하는 것을 보기 시작했고 곧 그 결과는 트위터 ‘트윗’으로 채워졌습니다. (저는 구글에서 그의 사업을 검색할 때 제 고객 중 한 명의 얼굴이 여전히 보이는데, 검색 결과의 첫 페이지 전체는 두 명의 직원이 그 회사가 얼마나 형편없었는지에 대해 겪었던 트위터 대화의 트윗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구글 ‘카페인’ 업데이트와 함께 동영상과 이미지도 검색 결과로 가져왔습니다.

구글은 당신의 이전 검색과 이전에 방문했던 웹사이트들을 바탕으로 검색 결과에 나타난 웹사이트들로 “개인 검색 결과”를 소개했습니다.